프라그마틱! 뱀과 사다리 메가 ! 뱀 주사위 를 아시나요 ? 1126배당! 추억의 소환 ㅎㅎ 강남파티
  • 샹크스
  • 1,287
  • 4
  • 0
  • 07-03
  • 히든키워드
  • 사이트
    강남파티
뱀주사위_1.jpg 뱀_주사위2.jpg

혹시 뱀 주사위를 아시나요 ? 뽑기방에 있던 뱀주사위 윳놀이 ㅋㅋ 성공하면 닌텐도를 준다던 그 끝판왕!!


그 게임이 슬롯게임 으로 탄생!! 두~~둥!! ㅋㅋ 그럼 성공기 출발!! 렛~~~쓰 기릿!!! ㄱㄱ


프라그마틱 슬롯머신 이구요 많이들 생소하실겁니다! 비주류가 맞겠죠?

자주 돌리던 게임들이 뻥플 심하고 주는게 없을땐 남들 잘 안돌리는 비주류 게임들을 좀 돌려봅니다.


뱀주사위 쑤타트~~~프리 진입이 보너스가 3~5개 가 나오거나 저  위 쪽에 있는 녹색 뱀 !!

주사위가 나오면 숫자 만큼  컬러가 바뀝니다 저 뱀 컬러를 녹색에서 핑크? 보라 ? 저 컬러로 모두 바뀌면 보너스 진입 입니다.!


보통날은 보너스 3개가 나오는 경우가 많이 없었는데 오늘 미친듯이 보너스 진입을 합니다!!

그러~~~나!!  진입하면 20배 30 배 40 배.....이거뭐냐? 주는거냐! 날 잡는거냐!!  고민 과 결단이 필요한 시점!!


금액대가 안맞는 구간이라 판단 금액 업!!! 역쉬!! 나이스 보너스 진입하고 맥스 찍네요 ^____________^ v


보너스 진입하면 저 주사위 판1부터 출발 144번 칸에 도착하면 1 0 0 0 * 배 입니다!!

기본 12번을 주는데 주사위 추가가 뱀에 붙어있을경우 추가가 됩니다..

막판 주사위 까지 다했는데 80번데 이길래 에이 꽝 이네!! 당했다!!!!!


이러는 찰나 레이지 모드 ? 발동 ? 요런게 있는줄도 몰랐습니다! ㅋㅋ

거기서 콧 김을~~~마구 마구 뿜뿜하며~~~마지막 까지 돌진합니다!!ㅋㅋㅋㅋ 유쾌!! 상쾌 !!! 통쾌!!!! 주말 마무리가  즐겁구나!!!!!

끝판까지 갑니다~ㅎㅎ 그리고 새로운 사실도 알았는데!!!


성공후 주사위를 또 돌립니다!! 똑 같은 주사위 숫자가 나올경우 보너스 추가로 다시 실행한다고 합니다!!!!

이겜도 맥스가 5300 배 라고 하는걸 보니 저 게임이 몇판 다시 진행되면 맥스윈이 나올듯 합니다!!


이 게임은 온라인슬롯 게임들에서도 정보가 많이 없을듯 하여 글좀 길게 남겨봅니다 

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셧다면  구독 과 좋아요 ? 이런~~~유투부를 너무 많이 봤나 봅니다 ㅡㅡ 


주말 마무리들 잘하시고!! 알차게 남은것들 마구 마구 챙겨 드시고 또 한주들 즐겁게 시작하고!!


영상 링크 남깁니다!!! 쎈세이션 사운드가 없어 좀 아쉽!!ㅋㅋ


https://replay.prerelease-env.biz/0oFIEqOzPG 





4 0
번호 이미지 제목 사이트 글쓴이 날짜 조회
5982 소소한 즐거움 ~~ 소소한 즐거움 ~~ N 가토
빵빠레
05:34 11
5981 이것저것 되는게 없네. 이것저것 되는게 없네. N +4 터보
분홍목도리
05:21 11
5980 프라그마틱슬롯 발할라의문 750배!!!! 프라그마틱슬롯 발할라의문 750배!!!! N +4 가토
비바플로
03:27 23
5979 개집도 예전같지 않고..슬프다. 개집도 예전같지 않고..슬프다. N +3 샌즈
힘들어그만해
03:26 26
5978 오늘도 오라메는 안주는구나! 오늘도 오라메는 안주는구나! N +4 맥스윈
과달
02:37 22
5977 12시만 지나면 12시만 지나면 N +3 강남파티
한쿡사람
01:22 25
5976 스캐터 5개!!!!!! 스캐터 5개!!!!!! N +4 강남파티
내장미녀
08-18 37
5975 샌즈 슬롯사이트 사무라이슬롯머신 리뷰 샌즈 슬롯사이트 사무라이슬롯머신 리뷰 N +3 샌즈
트롤갈치
08-18 33
5974 이정도 금액이면 이정도 금액이면 N +4 터보
쪼쪼와나
08-18 35
5973 오늘은 우드가 해주는구나 오늘은 우드가 해주는구나 N +4 우드
반패르시
08-18 35
5972 판다시리즈 판다시리즈 N +4 강남파티
말괄량이류크
08-18 31
5971 프라그마틱 신규게임 도전했습니다 ㅎㅎ 프라그마틱 신규게임 도전했습니다 ㅎㅎ N +3 터보
불홀앙이
08-18 40
5970 새로운게임들만 해보기 새로운게임들만 해보기 N +4 우드
새야카
08-18 47
5969 맥스 깔끔하네~ 맥스 깔끔하네~ N +5 맥스윈
하루살이
08-18 49
5968 오늘은 가토슬롯사이트에서 달려봅니다 오늘은 가토슬롯사이트에서 달려봅니다 N +4 가토
제슷
08-18 43
5967 확실히 일반게임이 잼있네여 확실히 일반게임이 잼있네여 N +3 맥스윈
신일고등학교
08-18 49
5966 나도 대승하고싶다 나도 대승하고싶다 N +4 터보
빅송
08-18 54
5965 샌즈 슬롯사이트리뷰 샌즈 슬롯사이트리뷰 N +3 샌즈
적설화
08-18 51
5964 오기로 해보는게임 오기로 해보는게임 N +3 강남파티
kuking
08-18 58
5963 피지소프트 대박게임 찾음 피지소프트 대박게임 찾음 N +4 우드
신화짱짱맨
08-18 62
1660859678//60//1660859759